라이(성소수자 인권을 지지하는
Page Info
Content
결성한 ‘인권위 앨라이(성소수자 인권을 지지하는 사람들) 모임’이 2025년 6월 열린 서울퀴어문화축제에 부스를 차린것이다.
이런 움직임을 주도한 인권위 성차별·성소수자 전문관 최준석 성차별시정과 사무관에게 인권위 내부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일희일비하지 말라”는 주식 구루들의 조언이 떠오르지만 입꼬리가 슬그머니 올라가는것을 막을 수는 없다.
상승의 이유를 심각하게 찾을 필요도 없다.
고심 끝에 오를것같다고 판단한 자산에 투자했고, 실제로 올랐으니.
유나이티드 소식을 전하는 ‘유나이티드 인 포커스’는 21일(한국시간) “웨스 브라운은 더 리흐트가 올 시즌 맨유의 스타가 될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더 리흐트는 지난 2022-23시즌을 앞두고 유벤투스를 떠나 바이에른 뮌헨으로 향했다.
통일교 인사, 증권사 직원과 나눈 통화 육성입니다.
김건희 씨는 자기 목소리를 듣고도 "인사치레로 한것이다" "흘려들었다"라는 식으로 넘어가려 했습니다.
안보 전략이 상시적 위협에 대응하는 정적 방어에서 기동과 상륙, 그리고 새로운 전장 환경에 맞는 유연한 대응으로 전환되는것을 상징한다.
드론과 무인체계, 해상과 공중을 아우르는 합동전력이 필요해지는 지금, 해병대는 더 이상 보조 병력이 아니라 미래 전력.
원대 바쉐론 콘스탄틴 시계를 건넨 혐의로 특검 조사를 받았다.
그는 주간경향과의 통화에서 “지인 소개로 김건희 여사를 알게 된것은 7~8년 전이며, 윤석열 대통령 당선 뒤 용산에 들어가기 전에 만난 건 두세 차례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세상을 바꾸는 테크 기업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세상을 놀라게 한 아이디어부터 창업자의 요즘 고민까지, 궁금했던 그들의 모든것을 파헤칩니다.
성낙호 네이버클라우드 하이퍼스케일 기술총괄이 12일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프로젝트의 주관사업자로 선정된.
혁신당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와의 합당 문은 열려 있지만 서로 힘을 합해 극우정당으로 변한 국민의힘을 없애고 그 자리를 나눠 갖는것이 가장 좋다고 했다.
윤석열 정권 성격에 대해선 △검찰독재정권 △무당무속정권 △윤석열김건희 공동정권 △음주정권이라고.
경기를 치러 2안타 기록했다.
로버츠 감독이 인터뷰를 갖고 있다.
이날 그는 좌익수로 출전했다.
미국 진출 이후 한 번도 소화하지 않았던 포지션이다.
22일 부천화재참사 희생자 1주기 추모식에 다녀왔다.
그곳에서 알게 된 사실은, 참사 후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밝혀진것이 하나도 없다는것이었다.
1기 신도시 한복판에 세워진 호텔건물은 교체된 바 없이 닳을 대로 닳은 노후 전선에다 방화벽은 없었고, 화재.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